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가족여행 즐기기!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가족여행 즐기기!
사이판팝콘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에 딱 맞는 여행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가족여행을 계획한 적이 있는데요, 부모님, 형, 누나, 그리고 조카들까지요!
어른들끼리 가는 게 아니라 조카들과 함께 가다 보니 숙소나 일정 모두 고민이 많았죠. 사실 아이들과 여행을 가면 신경 쓸 게 한두 가지가 아니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잘 갖춰진 여행지를 찾다가, 사이판 PIC의 키즈클럽과 수영장을 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PIC 키즈클럽,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워터파크까지!
이 두 가지만으로도 사이판 PIC이 가족 여행지로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 결과, 이번 사이판 여행에서 저를 포함한 온 가족이 100% 만족할 만한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도 제가 소개해 드리는 사이판 PIC를 둘러보시고,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휴가를 계획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벌써 수영장에 뛰어들고 싶어요.
벌써 수영장에 뛰어들고 싶어요.
사이판 PIC (Pacific Islands Club Saipan)
사이판 PIC은 사이판 공항에서 차량 이동 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굉장히 가깝게 있어서 입국 수속만 빠르게 끝내면 빨리 체크인하고 휴가를 시작할 수 있죠!
이제 사이판 PIC의 장점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Video preview
시작하기 전에! 제가 설명드리는 내용은 골드 카드 이용자 기준입니다.
사이판 PIC에서는 골드, 실버, 브론즈 카드 총 3가지의 카드를 제공하는데요. 각자 혜택이 조금씩 달라요.
브론즈 : 식사가 미포함된 카드로 객실과 호텔 시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버 : 중, 석식을 제외한 조식만 포함된 카드입니다. 골드 : 조, 중, 석식이 모두 제공되는 카드입니다.
골드 패스의 경우 부모가 골드 카드를 이용하게 되면 미성년자 어린이 (만 2세~11세 이하) 자녀들에게도 골드 카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저희 가족은 대부분의 식사를 P.I.C에서 해결했기에 골드 패스를 선택했어요!
브론즈, 실버 카드 이용자도 방문해서 추가금을 지불한다면 골드 카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답니다!
🍴식사 고민 완전 해결!
전 쉴 때는 아무 생각 없이 푹 쉬는 게 좋거든요. 오늘 저녁에 뭐 먹지?, 다음 일정을 어떻게 할지 생각하는 것조차 하지 않고 말 그대로 누워서 여유를 즐기는 거죠.
가족들과 여행하는 건 너무 즐거운 일이지만 식구들 챙기느라 진이 다 빠지기도 하잖아요.
그런 분들은 사이판 PIC이 딱이에요. 조식뿐만 아니라 점심과 저녁도 호텔 식사로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거든요. 심지어 예약만 한다면 야외 바비큐도 할 수 있어요.
모든 준비를 해주니까 마음도 편해요~
모든 준비를 해주니까 마음도 편해요~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잔뜩 먹고 돌아오는 거죠. 음료는 1잔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되고 아쉽게도 주류는 유료입니다..
매번 테마가 바뀌는 식당이에요. 사전 고지를 통해 메뉴를 알 수 있어요.
매번 테마가 바뀌는 식당이에요. 사전 고지를 통해 메뉴를 알 수 있어요.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공짜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뷔페에 가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마젤란 룸이라고 하는 뷔페 레스토랑인데 중식과 석식에 한해서 하우스 와인과 맥주가 무료 제공됩니다.
전 마젤란 룸이 가장 좋았어요. 위생도 좋았고 시원해서 마음 편히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가더라도 마젤란 룸으로 갈 것 같아요.
🧒알찬 키즈 프로그램
만 4세부터 11세의 어린이들이 참가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많이 진행돼요.
아이들을 케어해주시는 클럽 메이트 분이 많이 있어서 크게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게다가 우리나라 아이들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아이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시켜주기에 제격이에요.
다른 건물과 분리되어 있는 곳에서 전문 강사진과 프로그램을 진행해요.
다른 건물과 분리되어 있는 곳에서 전문 강사진과 프로그램을 진행해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잉글리시 아카데미가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프런트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해요.
2일 코스 140$, 3일 코스 170$을 지불하면 하루 종일 아이 케어가 가능하니 매력 있는 프로그램이죠!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강사진이 전담한다니 안심도 되고요!
아이 레벨 맞춤 프로그램으로 아이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워주기에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죠!
춤 배우기, 모래성 만들기 같은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도 익히고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도 무리 없이 프로그램을 소화할 정도의 난이도라서 부담 없이 신청하기 좋았어요.
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PIC 사이판 리조트 키즈클럽도 있어요.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운영하는데요.
짧은 시간 액티비티에 비중을 더 둔 프로그램이었어요. 우리 조카들한테 재밌었냐고 물어보니까 너무 재밌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오전 내내 놀아줬었는데 살짝 힘이 빠지는 순간이었어요... 그래도 너희들이 행복했다면 나도 좋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인지 리버에요. 그냥 둥둥 떠다니는 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인지 리버에요. 그냥 둥둥 떠다니는 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죠.
사실 물에 들어가는 게 찐 재미이기는 해요. 사이판 P.I.C은 수심 0.3m 아기 풀장과 3m짜리 딥풀까지 다양한 수영장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상대적으로 랩풀이 인기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상대적으로 랩풀이 인기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부모님은 랩풀 가장자리 선베드에서 간만에 일광욕도 하셨고요~
난파된 해적선입니다.
난파된 해적선입니다.
워터슬라이드도 있어서 어른들과 용감한 어린이들도 100% 만족!
전 보기만 하고 타지는 않았어요. 무서워요.
전 보기만 하고 타지는 않았어요. 무서워요.
가까이서 보면 생각한 거보다 더 높더라고요. 조카들은 신나서 몇 번이고 타는데 어릴 때가 체력이 제일 좋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답니다.
다른 것보다도 수영장들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거 같아서 마음이 편했어요.
사실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기로 하더라도, 많은 인원이 움직일수록 큰돈이 들어가서 조금이나마 아끼고 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저희 가족도 그랬었는데 여행을 많이 다니다 보니까 어느 정도 요령이 생기더라고요.
이렇게 가족 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할 일이 많아 머리가 아파지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요모를 이용해 보세요
설명드린 것처럼 항공권만 셀프로 준비하고 숙박 예약은 요모의 현지 전문가에게 맡기는 거죠! 요모에서는 여행 전문가들이 엄선한 최적의 숙박 시설을 개별적으로 예약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요모에서는 빠른 답변과 상담으로 여행 준비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여행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손쉽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거죠.
완벽한 가족 휴가를 꿈꾼다면 요모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
사이판pic골드카드
사이판pic키즈클럽
사이판pic리조트
ㅇㅁ
다음글
유채&비와 함께 전 큐슈 디비기 4일차 1부-후쿠오카의 꽃 천국 노코노시마를 방문하다. 후쿠오카를 탐험하다
이전글
큐슈 일주 3일차 2부 - 히라오다이 카르스트, 야바케이 일본 신3경, 유후인 금상고로케와 긴린코, 나카츠 포장마차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사이판
우리 아이들과 사이판 휴가
3박 4일
5성급
항공편 포함
4인 / 1,4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