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필수 방문코스, 스릴만점 방콕 매끌렁 기찻길 시장!
방콕여행 필수 방문코스, 스릴만점 방콕 매끌렁 기찻길 시장!
하이클라스투어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장 좋아하시나요? 전 어렸을 때 시장을 부모님과 함께 갔던 기억 때문인지 지금도 외국에 나가면 시장이 정말 재밌더라고요.
깔끔한 쇼핑몰도 좋지만 현지의 분위기가 흐르는 로컬 시장이 제 마음을 사로잡곤 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방문했던 시장 중에서 너무 특이해서 기억에 남았던 장소 한 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자 지금부터 이색 시장 소개 시작할게요!
매끌렁 기찻길 시장
notion image
시장으로 들어오고 있는 기차
주소 CX4X+XCC, Mae Klong, Mueang Samut Songkhram District, Samut Songkhram 75000
기찻길 시장으로 기차가 들어오고 있는 장면이에요. 기찻길에 기차가 다니는건 당연하지만 바로 옆에 사람들과 가판대가 있으니까 뭔가 스릴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notion image
 
꽤 좁은 기찻길 시장 과장 없이 조금만 잘못 걸어도 옆에 있는 과일을 찰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차가 들어오는 시간이 되면 방송이 나오니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괜찮아요~ 그리고 마침내 기차가 들어오는 순간! 유니폼을 입고 계시는 경비원 아저씨가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단속을 시작해요.
상인들은 알아서 물건들 치우니까 우리는 재빨리 몸만 기찻길 바깥으로 나가면 돼요.
하지만 기차가 다가올때는 서로 장난치거나 바닥에 그려진 빨간선을 넘어가면 안됩니다. 이것만 지켜주시면 안전하게 관람을 진행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기차가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은 "뭐야 왜 저렇게 느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 속도로 달려와요.
notion image
상인들은 기차가 들어올때 이미 준비를 다 해둬요.
그런데 완전 코앞에서 지나가고 내가 서있는 장소가 좁아서 꽤 무섭더라구요? ㅎㅎ
시장에서 파는 과일들도 맛있고 이색적인 체험으로 한번쯤 방문하면 재밌는 곳이에요~
그리고 제가 드리는 꿀팁! 시장을 지나는 기차도 엄연히 기차라서 정해진 기차 시간이 있어요.
매끌렁 역에서 출발하는 시간은
06:20, 09:00, 11:30, 15:30
매끌렁 역에 기차가 도착하는 시간은
8:30, 11:00, 14:30, 17:40 입니다.
어차피 매끌렁 시장까지 간 거 기차 한번 더 보고 오면 좋잖아요? 예를 들어 오전 11시에 기차 도착하는 장면을 보고 시장 구경 열심히 하다가 11시 30분에 매끌렁 역에서 출발하는 장면을 보면 완전 효율적이고 야무지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매끌렁 기차시장은 현지의 분위기도 많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notion image
이렇게 보니까 훨씬 거리감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기차에 탑승하고 있는 관광객 기차 밖에서 바라보는 관광객이 서로에게 손을 흔들어주며 지나가는| 광경도 꽤 볼만한 장소에요.
여러분들도 태국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매끌렁 기찻길 시장 생각해보세요!
 
매끌렁시장
기찻길시장
태국이색시장
다음글
초 봄 니시큐슈 전부 디비기 3일차 1부-니시큐슈 신칸센 신오무라 역과 나가사키 공항 그리고 유리 모래사장에서 만나는 특별한 해변-
이전글
초 봄 니시큐슈 전부 디비기 2일차 3부-시마바라 철도의 오미사키 역과 시마바라 역, 운젠타라 씨 라인을 지나 과일 버스 정류장과 오우오진자 카이츄우토리와 우레시노 온천을 만나다-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다낭/동허이/후에
동허이에서 후에까지 유네스코 세계문화&자연유산 대탐험!
1,080,000원 ~
다낭/호이안
휴양과 관광 그리고 풀빌라! 다낭은 당신의 휴가를 위한 가장 완벽한 장소입니다.
82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베트남 ˑ 다낭/호이안
추석연휴 다낭/호이안 풀빌라 단독 가족여행
3박 5일
5성급
항공편 미포함
4인 / 1,350,000
베트남 ˑ 다낭/호이안
3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 다낭/호이안 풀빌라
3박 5일
5성급
항공편 미포함
6인 / 9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