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벚꽃 명소에서 곧 다가올 봄을 맞이해요.

오사카 벚꽃 명소에서 곧 다가올 봄을 맞이해요.
오렌지여행사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여러분은 일본 여행하면 어디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여러 가지 도시가 있겠지만, 전 아직도 일본 여행 최고는 오사카라고 생각해요.
접근성도 좋고 날씨도 적당하고 한국 관광객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오사카의 관광지에 예쁜 벚꽃 명소가 있다는 사실을 전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오사카의 벚꽃 개화 시기는 3월 말부터 4월 초! 이 시기에 방문할 만한 장소를 두 곳을 가지고 왔어요!
자 오늘의 관광지를 소개해 볼게요!
오사카 성
오사카 성의 색감과 벚꽃의 색감이 잘 어울려요.
오사카 성의 색감과 벚꽃의 색감이 잘 어울려요.
 
 
 
주소 : 1-1 Osakajo, Chuo Ward, Osaka, 540-0002
JR 오사카조코엔역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운영시간 : 09:00 ~ 17:00 벚꽃 개화 시기에 한정적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료 : 성인 600엔 중학생 이하 무료
우리나라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곤 하는 오사카 성입니다. 오사카 방문 필수 코스 같은 느낌이 되어서 저도 한번 다녀온 적이 있어요. 사실 정확히 말하면 오사카 성 벚꽃보다는 오사카 성 앞에 있는 니시노마루 공원 벚꽃! 이렇게 말하는 편이 맞긴 하지만요!
노을이 생기면 다른 매력이 드러나요.
노을이 생기면 다른 매력이 드러나요.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벚꽃이 필랑 말랑 필랑 말랑하는 시기여서 수많은 벚꽃에 싸여 있는 듯한 오사카 성을 감상하지는 못했습니다...
오사카 성 공원 내에는 약 3,000그루 정도의 벚나무가 있어서 오사카를 넘어 간사이 지방에서도 아주 유명한 벚꽃 명소가 되었습니다.
또 야간에는 조명을 활용해서 신비롭게 빛나는 벚꽃을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반파쿠기넨코엔 (엑스포 70 기념공원)
가까이서 보면 상당히 거대한 조형물이에요.
가까이서 보면 상당히 거대한 조형물이에요.
 
주소 : Senribanpakukoen, Suita, Osaka 565-0826
운영시간 : 09:00~17:00 (수요일 휴무) 수요일이 공휴일이라면 그다음 평일에 휴무입니다.
매년 3월과 4월에 벚꽃 축제가 열리곤 하는데 이 기간 동안은 운영 시간이 21시까지 연장됩니다.
만국 박람회 기념으로 1970년에 조성된 이 공원도 벚꽃 명소로 유명해요.
이 사진은 괴수영화의 한 장면 같기도 해요.
이 사진은 괴수영화의 한 장면 같기도 해요.
 
거대한 태양의 탑 주변으로 피어있는 벚꽃들로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간단히 소풍 가기도 좋은 장소에요.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입장료가 있다는 점! 성인 250엔, 학생 70엔의 요금이 있으니, 방문하시게 되면 입장료를 준비해 주세요.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수많은 벚꽃도 있지만 저 거대한... 태양의 탑이 핵심인데요. 어우 저는 저 탑 볼 때마다 살짝 무섭더라고요.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만물의 에너지를 상징함과 동시에 생명, 축제의 중심을 나타낸다고는 하는데.. 뭔가 거창하긴 한데 와닿지는 않는 것 같네요!
오늘은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오사카의 벚꽃 명소를 소개 드렸어요. 일부러 접근성이 좋은 장소에 있는 명소들을 소개 드렸으니 한번 방문해서 꽃구경하고 오세요!
오사카벚꽃
일본벚꽃
일본벚꽃축제
다음글
니시큐슈 일주 2일차 2부 - 닛쇼칸 출발, 나가사키 평화공원, 오바마 온천 일본 최장 족욕장에서 맥주 한 잔, 운젠 지옥 방문
이전글
니시큐슈 일주 2일차 1부 - 닛쇼칸 출발, 태평양 전쟁의 아픔이 서린 하시마(군함도)와 곤겐야마 전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