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페닌슐라 온천 여행 후기

호주 멜버른 페닌슐라 온천 여행 후기
하이호주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페닌슐라 온천 여행 (Peninsula Hot Springs)
 
멜번 여행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호주 멜번 페닌슐라 온천 여행을 추천합니다!
 
 
이번 멜번 여행에 페닌슐라 온천 셔틀버스와 입장권을 구매하여 멜버른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시간 맞춰 미팅장소까지 바우처를 들고 가면 기사님께 바우처를 보여드리고 차량 탑승! 그리고 페닌슐라 온천으로 출발합니다.
 
페닌슐라 온천으로 가는 동안 기사님이 심심하지 않게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해주세요!
 
notion image
버스에서 나눠주는 주의할 점에 대해서 한번 읽어주세요!  페닌슐라는 흡연 및 음주가 금지되어 있으며  풀 안에 들어가시기 전에는 반드시 샤워를 해주세요. 사진을 찍으시는 경우 본인과 본인 친구를 제외한 다른 사람이 찍히지 않도록 주의하여주시고 바스를 즐기시며 15분에 한번쯤은 휴식을 취하고 물을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스파에 들어가실때는 액세서리를 빼주시고 페닌슐라 내의 카페에서는 외부음식을 드시지 말아주세요. 외부음식을 드실 경우에는 패밀리 피크닉 장소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풀에 다이빙을 하거나 하는 행위는 금하시고 성적인 행동 역시 하시면 안됩니다.
 
유아의 경우 아쿠아 기저귀를 착용해야 하며 피부병이 있으신 경우 주의 하세요. 또한 어지러우신 경우는 풀안에서 나와 사이드에 앉아주시고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notion image
입장에 앞서 간단한 페닌슐라 설명을 해주십니다. 옆의 비지터 맵을 참고하시고 입장 합니다!
 
notion image
notion image
페닌슐라 온천에 도착해서 카운터에서 락커 키와 수건을 받습니다. 이후부터는 자유시간이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편하게 온천을 즐기시면 됩니다. 자유시간이 충분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카운터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가운을 빌렸습니다. 페닌슐라 온천이 야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운을 걸치는게 좋았습니다. 빌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간혹 페닌슐라 온천에서는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문의를 주시는데요. 온천에서는 대부분 수영복을 입고 있으니 수영복을 꼭 챙겨가 주시길 바랍니다!
notion image
카운터 쪽에서는 다양한 바디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구경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운터 바로 아랫층에는 실내에 휴식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마의자도 마련 되어 있기 때문에 온천 끝나고 쉬기에도 좋습니다! 저도 온천이 끝나고 이곳에서 휴식을 더 취했답니다.
notion image
위에 주의사항에도 나와 있지만 위 사진처럼 산책길 식으로 꾸며 놓은 이 길을 벗어나지 말아주세요!
 
길을 따라 걷다보면 여러 온천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자유롭게 온천탕을 골라 온천을 즐기시면 됩니다. 산책로 위쪽으로 올라갈수로 물 온다고 높다고 합니다.
 
위에 주의사항에 나왔듯이 여러 온천탕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다른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탕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페닌슐라에서 제공하는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notion image
notion image
참 아름답죠? 자연속에 만들어진 온천인 만큼 그 풍경이 정말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한가지 또 놓치면 안되는 것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사우나! 페닌슐라 온천에서도 한국식 사우나도 즐길 수 있더라구요
notion image
산책로 중간 중간에 샤워기가 마련되어 있어 샤워실에 가지 않고도 간단하게 샤워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notion image
notion image
탕은 찍지 못했지만 가장 높은 곳에서 전경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가슴이 탁트이는 풍경을 바라보며 따듯한 온천에서 피로를 한껏 풀어주었습니다! 온천이 끝나고 나서는 카페에서 고픈 배를 채워줬는데요!
notion image
notion image
notion image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외부음식은 이곳에서 드시면 안되며 패밀리 피크닉 장소에서 드셔주세요! 저희는 랩과 피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음료, 피자, 샌드위치 등 좋아하는 음식으로 골라 드세요~ 맛있습니다! 교통편이 불편해서 개별적으로 다녀오기 어려웠던 멜번 페닌슐라 온천! 이제 페닌슐라 온천 셔틀버스가 생겨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네요. 묵은 피로도 싹 날리고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된 여행 이였습니다!
멜버른
페닌슐라온천
온천여행
다음글
니시큐슈 일주 1일차 - 입국 후 나가사키 그라바엔까지
이전글
초콜릿 성으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대만 난터우 코나스 초코 캐슬로 출발!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모턴아일랜드/골드코스트/시드니
월컴 투 탕갈루마, 때묻지 않은 바다와 자연에 몰두하는 시간!
2,590,000원 ~
시드니/멜버른
시드니와 멜버른, 다른 매력을 싣고 퍼핑빌리 증기 기관차는 출발합니다!
5,250,000원 ~
시드니
시드니의 재구성, 친절하게 준비한 여행지 완전 정복 웰컴투 Sydney!
3,25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호주 ˑ 시드니
호주 시드니 우리끼리 가족여행
3박 5일
4성급
항공편 미포함
4인 / 1,3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