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성으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대만 난터우 코나스 초코 캐슬로 출발!

초콜릿 성으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했어요~ 대만 난터우 코나스 초코 캐슬로 출발!
요모랩스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여행지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해요.
코나스 초코 캐슬의 외부
코나스 초코 캐슬의 외부
 
 
난터우에 위치한 초콜릿 공장 겸 초콜릿 가게에요. 외관부터 유럽풍이 물씬 나는 가게로 방문해서 기념 초콜릿 사기에도 적절하고 아이들과 재밌는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은 장소에요. 또 초콜릿 만들기 DIY 프로그램도 진행해서 꼭 한번 소개 드리고 싶었어요.
자 한번 살펴보러 가볼까요?
코나의 초코 캐슬
Cona's Chococastle
주소 : No. 32號, Taomi Rd, Puli Township, Nantou County 영업시간 : 10:00 ~ 17:30 입장권 가격 : 성인 NTD220 미성년자, 65세 이상 : NTD160 0~6세 아동 : 무료입장
성인 기준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 조금 안되는 입장료로 체험이 가능해요.
코나스 초코 캐슬은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먼저 1층은 중세의 성에서 모티브를 얻어 지어진 공간이에요. 중세 의상을 대여해서 입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옷을 갈아입고 야외 정원에서 사진을 남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는 이것도 무더운 날씨에 갔기 때문에 신청하지는 않았답니다.. 이제 보니까 한 게 없네요. 여러분들은 꼭 이것저것 싹 체험하고 오세요!
notion image
 
당연히 사진은 찍지 않았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ㅎㅎ 예쁜 공주님들 의상이 많아서 아이들도 마구마구 뛰어다녀요.
 
notion image
 
이곳에서는 간단한 쇼를 진행하기도 해요 무척 화려하죠? 샹들리에도 있어서 꽤 고풍스러워요. 그런데 사실 직접 방문하면 읭?? 할 정도로 살짝 협소하답니다!
 
다음 소개드릴 곳은 1층의 메인이에요.
 
너무 예쁘게 생긴 초콜릿들입니다.
너무 예쁘게 생긴 초콜릿들입니다.
 
 
예쁘게 생긴 각종 초콜릿을 파는 기프트 숍입니다! 여행 기념품은 먹는 게 최고다! 그중에서도 단 게 최고다!라는 생각을 가진 저는
 
옹기종기 모여있는 야무진 초콜릿들
옹기종기 모여있는 야무진 초콜릿들
 
예..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대만 다녀왔다고 펑리수 사다 주면 식상할 것 같아서 에라 모르겠다. 예쁘고 달고 맛있는 거 사다 주자! 라는 생각으로 몇 개 구매해서 나왔습니다! 2층은 식당과 젤라또 가게가 있는 장소지만 아무래도 초콜릿 DIY가 제일 인기더라고요!
 
2층 초콜릿 DIY
2층 초콜릿 DIY
 
이 공간에서 초콜릿을 만들게 되는데 1인당 추가금이 발생하기도 하고 예약이 필요해요. 저희를 어른밖에 없어서 굳이 예약을 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살짝 쳐다보니까 꽤 재밌어 보이는 거 있죠.. 아이들이 끝나고 자기가 만든 초콜릿도 들고 가던데.. 음.. 참 부럽더라고요..? 아이와 방문하시면 예약하셔서 한번 체험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유의사항 : DIY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경우 5시 입장이 마지막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3층! 저는 오히려 3층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투명한 유리 벽 너머로 각종 기계들이 있고 실제로 직원분이 기계를 이용해서 초콜릿을 만들고 계셨어요.
3층 초콜릿 인터랙티브 존
3층 초콜릿 인터랙티브 존
 
또 가볍게 둘러보면서 초콜릿 만드는 과정이나 기계들을 관람하는 것도 꽤 재밌더라고요! 그리고 일정을 마치고 호텔에 돌아왔을 때 일행들과 초콜릿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꽤 맛있더라고요. 저는 화려한 초콜릿 하면 겉과는 다르게 뭔가 밍밍한 맛에 항상 실망하곤 했는데, 음 이번 초콜릿은 꽤 괜찮았어요! 한국에 돌아와서 초콜릿을 나눠주고 나서도 후기가 꽤 괜찮았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초콜릿에 무지한 저의 의견이니 제 말만 믿고 한 번에 너무 많이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저는 어른들끼리 방문해서 기념품 정도 사고 시간을 보내는 정도로 즐겼지만, 아이와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즐긴 것보다 2배, 3배는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나스
초콜릿
코나스초코캐슬
다음글
호주 멜버른 페닌슐라 온천 여행 후기
이전글
일본 도보여행 - 후쿠시마 나나쓰모리(1201m) 트레킹, 도호쿠 100명산의 7개 연봉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타이베이/베이터우/단수이
타이베이를 처음 방문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580,000원 ~
타이베이
타이베이 일보 일먹방, 몸무게는 잠시 잊어버려도 괜찮아!
580,000원 ~
타이베이/베이터우/단수이
타이베이 N차 방문자이십니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공개합니다!
840,000원 ~
타이베이/예스진지
타이베이 대표 예스진지와 1일 자유일정이 만나면?
480,000원 ~
타이베이/화련
타이베이와 화련, 초회차는 베스트셀러로 간편하게 맛보자!
58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대만 ˑ 타이베이/베이터우/단수이
광복절 연휴에 즐기는 타이베이 프라이빗 가족여행!
3박 4일
5성급
항공편 미포함
4인 / 690,000
대만 ˑ 타이베이/화련
부모님과 함께하는 편안한 대만 타이베이 가족여행
3박 4일
5성급
항공편 미포함
5인 / 1,38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