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일본 여행 위스키 한 병 어떠세요? 산토리 위스키 증류소 투어 예약 방법!

올겨울 일본 여행 위스키 한 병 어떠세요? 산토리 위스키 증류소 투어 예약 방법!
오렌지여행사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notion image
안녕하세요~ 몇 주간의 따뜻한 날씨를 끝으로
그동안 1월 답지 않은 따뜻한 날씨를 즐겼으니 이제는 추위를 견뎌야 할 시기가 다가온 것 같네요.
 
전 이 시기쯤 친구들과 펜션 잡아서 하루 정도 신나게 놀곤 하는데 이럴 때마다 꼭 사 가는 술이 있어요!
notion image
산토리 위스키! 술집에 갔을 때 메뉴에 산토리 하이볼이 있으면 꼭 한 잔씩 마시는데요.
 
저는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닌데도 이 산토리 때문에 위스키에 조금씩 관심이 생겼을 정도거든요.
 
그런데 최근 지인 중 한 명이 산토리 야마자키 증류소를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고 하면서 저한테 강력 추천하더라고요?
 
지인도 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런 반응인 걸 보니 여러분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어져서 정보를 조사해왔어요!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입장할 수 없는 장소라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여행하면 오사카 자주 가시잖아요? 산토리 증류소는 오사카 역에서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시간이 채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우선 홈페이지부터 들어가 볼까요?
notion image
역시 주류를 다루고 있는 홈페이지답게 시작부터 생년월일을 요구하네요! 간단하게 적고 넘어가 주세요.
 
notion image
메인 페이지에 진입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우리는 투어 예약을 하기 위해 방문했으니 제가 동그라미 친 부분을 클릭해 주세요!
 
notion image
여러 가지 투어가 보이네요. 대부분 유료 투어지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보입니다.
 
3,000엔을 지불하고 즐기는 유료 투어에서는 위스키 제조공정 견학, 싱글 몰트위스키 시음, 하이볼 시음, 야마자키 오리지널 테이스팅 글라스 기념품 제공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제목 앞에 [추첨식]이라고 쓰여있는 프로그램은 추첨 신청을 한 뒤에 당첨된 분들에게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메일을 받은 분들만 최종적으로 예약을 진행하고 프로그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첨 신청을 했다고 해서 절대 예약 확정이 아니라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notion image
한번 야마자키 증류소 일본어 투어를 예약해 볼까요?
 
참여 요금 : 3,000엔 운영 시간
10:20 ~ 11:40,
12:30 ~ 13:50,
13:30 ~ 14:50,
14:40 ~ 16:00
하루에 총 4차례 진행됩니다!
 
이제 달력에서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해서 추첨 요청을 하면 완료입니다!
 
달력에서 O는 예약 가능, △ 곧 마감, X는 예약 불가라는 뜻으로 표시됩니다!
 
전 2월에 갈 예정이니 한번 2월 달력을 확인해 볼게요!
 
notion image
어라...?
notion image
아... 아아...
네 사실 산토리 증류소는 인기가 많아서 한 달 정도의 예약만 미리 풀리는데 예약 시작일에 시간 맞춰서 접속해도 예약이 힘들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2월뿐만 아니라 3월 추첨도 1/15 ~ 1/21로 마감되었어요. ㅠㅠ 4월 신청 일정은 2/7 (수) 10시 ~ 2/13 (화) 16시 29분입니다.
 
이 서늘하고도 익숙한 감각. 수강신청을 하기 전 느낌과 비슷한데요! 전 실패했지만 여러분은 꼭 성공할 거라고 믿습니다!
 
만약 예약이 가능한 상황이라면 예약하기 버튼이 활성화되고 요구하는 필수 항목을 기입하면 추첨 신청이 완료됩니다.
 
필수 항목에는 이름, 메일 주소, 전화번호, 나이, 성별, 지역, 일행 정보, 긴급 연락처, 교통수단 등이 있습니다. 딱히 어려운 내용은 없죠?
 
notion image
추첨에 성공하실 분들을 위해서 꿀팁도 준비해왔습니다!
 
공장 측에서 제작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조 공정을 한국어 음성으로 들을 수 있어요. 증류소 방문 전 미리 설치하고 방문하면 좋겠네요!
 
저는 이번 여행에서 방문을 못 하게 되었지만 4월에 일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예약이 열리는 날짜에 맞춰 도전해 보세요! 증류소 예약에 성공하시면 방문 후기를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일주일의 시작인 오늘, 모두 고생 많으셨고 좋은 저녁 보내세요~
산토리 위스키
야마자키 증류소
산토리 위스키 공장 예약방법
다음글
오카야마현 마니와시 1일차 2부 - 젊은 오카미상의 지역 활성화 노력, 고급 료칸 스가이테이 숙박
이전글
오카야마현 마니와시 1일차 1부 - 호타루안 중식, 호쿠보지역 교류관, 시와도우 동굴, 아그리가든, 큐센쿄진죠 소학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