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가족과 연인들에게 딱이에요! 추천 액티비티 TOP3!

호주 시드니 가족과 연인들에게 딱이에요! 추천 액티비티 TOP3!
하이호주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안녕하세요~ 혹시 호주 여행에 관심 있는 분들 계세요?
호주는 넓은 국토를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액티비티와 볼 것들 그리고 경이로운 자연을 자랑하는 여행지에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쉽게 체험할 수 없는 것들도 많이 즐겨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호주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액티비티나 투어들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Video preview
서핑이나, 스카이다이빙...처럼 초보자들이 하기에 어려운 것들은 모두 제외하고 무난한 것들과
스릴을 줄 수 있는 재밌는 투어 중 나름의 균형을 지키면서 선정했으니 호주 시드니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부담 갖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
세 자매 봉이에요. 딱 티가 나죠.
세 자매 봉이에요. 딱 티가 나죠.
1. 블루마운틴 투어
호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자연! 블루 마운틴 투어를 통해서 즐길 수 있어요.
산에 올라서면 산 전체가 파란색으로 보인다고 해서 블루 마운틴이라고 이름이 붙은 여행지인데요.
호주의 뉴사우스웨일스 주에 있는 블루 마운틴 국립공원에서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에코 포인트 전망대를 방문해서 세 자매봉으로 대표되는 절경과 끝없이 펼쳐져 있는 산맥을 감상할 수 있고
작고 평화로운 로라 마을이에요.
작고 평화로운 로라 마을이에요.
산을 내려오면 예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로라 마을에 방문에서 낭만을 즐길 수도 있어요.
블루마운틴의 유명 인증샷 명소에서 SNS에 업로드할 멋진 사진을 남기는 것도 빼놓을 수 없죠!
걷는 게 힘들어질 때쯤이면 블루 마운틴을 하는에 볼 수 있는 스카이웨이를 체험할 수도 있죠.
바닥이 유리로 된 케이블카.
바닥이 유리로 된 케이블카.
세 자매 봉, 마운트 솔리터리, 카툼바 폭포 등 블루마운틴의 유명 관광지를 볼 수 있어요.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스릴이 두 배!
팁!
바닥이 유리로 되어 무섭다면 일반 바닥으로 된 케이블카를 탑승할 수 있어요.
올라가는 도중에도 멋진 풍경!
올라가는 도중에도 멋진 풍경!
2. 하버 브리지 클라이밍
시드니의 하버 브리지를 알고 계시나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주의 관광명소 중 한 곳입니다.
이곳을 올라서 멋진 호주 시드니의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사실!
134미터의 높은 곳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더욱 감탄스러운 경치가 보여요.
밤에 방문하면 색다른 매력!
밤에 방문하면 색다른 매력!
안전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급하는 옷을 입고 떨어질 수 있는 소지품들도 모두 맡기고 올라가거든요.
게다가 안전장치까지 착용을 하고 올라가기 때문에 적당한 스릴을 즐길 수 있어요.
2시간 정도 하버 브리지에 올라 오페라 하우스를 비롯한 호주의 유명 랜드마크를 보면 호주 여행 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팁!
투어 시간대별로 일출. 일몰, 야경 중 내 취향에 맞는 풍경을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3. 캡틴 쿡 선셋 크루즈
Video preview
크루즈에 탑승해서 즐기는 시드니의 야경도 빼놓을 수 없는 투어 중 하나입니다. 시드니 항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미항 중에 하나인데요.
오페라 하우스가 있으면 전체적으로 풍경이 멋져 보입니다.
오페라 하우스가 있으면 전체적으로 풍경이 멋져 보입니다.
이 아름다운 항구를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전 가족들끼리 방문했는데 연인과 함께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notion image
배 위에서 노을이 지는 모습을 코스 요리를 즐기면서 감상한다는 것 다시 생각해도 정말 낭만력 미쳤어요. 전 시드니의 풍경을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더라고요.
전 출국 전날 마지막 일정을 선셋 크루즈로 정했기 때문에
시드니의 마지막을 일렁이는 물결 위에서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를 감상하며 멋지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가보고 싶어 하는 오페라 하우스
많은 분들이 가보고 싶어 하는 오페라 하우스
이렇게 호주 시드니에는 매력적인 투어들이 많지만 하나하나 직접 예약하고 알아보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들잖아요.
그래서 전 요모 서비스를 이용해 호주 현지 여행사의 도움을 받았어요.
확실히 제가 궁금했던 정보를 알려주고 예약과 일정 진행까지 도와주니까 너무 편했어요~
호주에서 멋진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멋진 여행 계획해 보세요~
호주투어
블루마운틴
하버브리지클라이밍
선셋크루즈
요모
다음글
일본 골프여행은 미야자키가 대세! 아이와CC 골프장 추천
이전글
장가계 자유여행 대구, 무안, 청주공항 직항편 완벽 가이드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모턴아일랜드/골드코스트/시드니
월컴 투 탕갈루마, 때묻지 않은 바다와 자연에 몰두하는 시간!
2,590,000원 ~
시드니/멜버른
시드니와 멜버른, 다른 매력을 싣고 퍼핑빌리 증기 기관차는 출발합니다!
5,250,000원 ~
시드니
시드니의 재구성, 친절하게 준비한 여행지 완전 정복 웰컴투 Sydney!
3,25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호주 ˑ 시드니
호주 시드니 우리끼리 가족여행
3박 5일
4성급
항공편 미포함
4인 / 1,3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