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모턴 아일랜드! 탕갈루마 리조트 가족여행, 신혼여행에 딱이에요!

호주 모턴 아일랜드! 탕갈루마 리조트 가족여행, 신혼여행에 딱이에요!
하이호주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 드리려고 해요!
확 트인 풍경이라 눈까지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확 트인 풍경이라 눈까지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전 언젠가 꼭 호주에 가보고 싶었거든요. 그중에서도 호주의 바다에서 액티비티를 해보는 게 제 꿈이었어요.
그래서 가족여행을 계획하면서 호주가 팟! 하고 제 머릿속을 스치더라고요.
이제 아이들도 꽤 컸고 활동적인 편이라서 다 같이 호주에 방문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모턴 아일랜드부터 시드니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랜을 선택해서 여행을 떠났어요! 🏖️
배를 타고 오는 내내 두근거려서 혼났어요.
배를 타고 오는 내내 두근거려서 혼났어요.
브리즈번 공항에 도착해서 피켄바 선착장으로 이동해요.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 약 75분 정도 이동해 모턴 아일랜드의 탕갈루마 페리 선착장에 도착합니다.
 
섬에 도착하자마자 멋진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에 시선을 빼앗겼어요!
게다가 저희가 묵었던 탕갈루마 리조트는 숙소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언제든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게다가 리조트에는 다양한 활동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돌고래 먹이주기 체험을 해봤는데, 🐬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우리가 어디 가서 돌고래에게 먹이를 줘보겠어요? 이런 체험이 있다는 걸 알자마자 우리 가족 모두 고민도 안 하고 신청했습니다!
젠틀하고 귀여운 돌고래에요.
젠틀하고 귀여운 돌고래에요.
매일 저녁 일정한 시간에 야생 돌고래들이 해변 가까이 모여들어 사람들이 주는 먹이를 먹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제가 직접 돌고래에게 먹이를 줬을 때 막상 가까이 다가오니까 살짝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신사적으로 먹이를 받더라고요.
아마 주기적으로 먹이를 주는 사람이라는 걸 인식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많았어요~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많았어요~
이외에도 탕갈루마에서는 스노클링과 카약, 크루즈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어요.
 
난파선 투어는 별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Video preview
 
물에 직접 들어가 보니 밖에서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물이 너무 맑아서 꼭 아쿠아리움 속에 있는 것 같았어요!
현지 직원분 말로는 운이 좋다면 🐢바다거북도 볼 수 있다고 하러다고요~ 전 못 봤지만 다른 분들은 꼭 바다거북 보셨으면 좋겠어요..
시력이 좋아진 느낌이에요.
시력이 좋아진 느낌이에요.
제가 머문 숙소는 해변이 보이는 객실이었는데, 발코니에 앉아서 가족들과 맥주 한잔했거든요. 정말 오션 하나는 제가 지금까지 가봤던 호텔이나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좋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게 이틀간의 모턴 아일랜드에서의 일정을 마무리 짓고 다시 배를 타고 나옵니다~
정들었던 모턴 아일랜드, 탕갈루마 리조트와 작별하고 본격적인 호주 여행을 시작했어요~
어린이를 위한 구역도 있어요.
어린이를 위한 구역도 있어요.
워너 형제 무비월드도 방문하고요~ 들어가서 여러 가지 놀이 기구 타보니까 성인끼리 방문해도 좋을 것 같고, 우리 아이들은 정말 호주 여행 중 최고였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아이들에겐 놀이공원이 최고죠! 게다가 퍼레이드도 많이 진행해서 볼거리도 풍성해서 좋았어요~
코알라 새끼 보세요. 살짝 졸린 눈이 너무 귀여워요.
코알라 새끼 보세요. 살짝 졸린 눈이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코알라가 있는 론 파인 동물원도 방문해요. 🐨 전 코알라를 만지거나 할 수 없을 줄 알았는데, 코알라를 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었어요~
코알라 친구의 발톱이 무서워 보이지만 은근히 신사적으로 안기더라고요. 귀여워요~
코알라 친구의 발톱이 무서워 보이지만 은근히 신사적으로 안기더라고요. 귀여워요~
이외에도 어린이들과 같이 방문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많아요!!
우리 가족도 온 김에 다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열심히 체험했답니다!
동물원까지 모두 즐긴 다음에는 빼놓을 수 없는 시드니 시티 투어까지 알차게 관광하고 왔답니다.
호주에 갔는데 오페라 하우스를 안 볼 수가 있나요??
호주에 갔는데 오페라 하우스를 안 볼 수가 있나요??
일정 중에 크루즈 선상 식사도 있었는데 허니문 여행으로 온 부부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확실히 호주는 신혼여행으로 오기에도 좋은 여행지인것 같아요~ 일정이 힘들지도 않고 함께 즐길 액티비티가 많거든요!
이번 호주 여행은 우리 가족이 지금껏 다녀본 여행 중에 가장 다채롭게 여러 가지 경험을 하게 된 여행이었어요.
모턴 아일랜드와 탕갈루마 리조트, 그리고 시드니 핵심 관광지까지! 정말 매력적인 플랜이죠?
notion image
우리 가족은 요모를 이용해서 잊지 못할 여행을 계획할 수 있었어요. 요모는 여행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맞춤형 일정을 만드는 서비스랍니다.
여러분도 요모 #ㅇㅁ 와 함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모턴 아일랜드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만의 여행 전문가와 함께라면 처음부터 끝까지 막힘없이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모턴아일랜드
탕갈루마리조트
돌고래먹이주기
다음글
큐슈 일주 5일차 1부 - 세이후소 새벽 온천, 미나미아소 철도 절경, 미야지역과 다카모리 유스이 공원 명수
이전글
장가계 우리만의 가족여행, 패키지여행과 가격비교!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호주 ˑ 시드니
호주 시드니 우리끼리 가족여행
3박 5일
4인 / 1,3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