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농눅 빌리지에서 왕 커서 왕 귀여운 코끼리 쇼를 감상해 보세요!

태국 파타야 농눅 빌리지에서 왕 커서 왕 귀여운 코끼리 쇼를 감상해 보세요!
에디트래블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맞춤형 패키지여행 서비스 요모입니다😁
오늘은 태국의 유명 공원. 세계 10대 공원이기도 한 태국 농눅 빌리지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농눅 빌리지
농눗 빌리지의 전경
농눗 빌리지의 전경
농눅 빌리지는 태국 전통 정원의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볼거리가 어우러진 곳인데요.
1954년 농눅 탄차나 부인이 해외여행을 다녀온 뒤 태국에도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결심해서 조성된 정원입니다.
1980년부터 본격적으로 관광사업을 시작했고 민속쇼와 코끼리 쇼도 이때 당시에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매일 3,500명 이상이 방문하는 큰 규모의 관광 정원입니다.
처음 방문하신다면 미리 알아두면 좋을 핵심 정보를 간단히 정리해 드릴게요.
운영시간부터 입장료, 소요시간, 그리고 놓치지 말아야 할 정보까지! 확실히 챙기고 가시면 농눅 빌리지에서의 시간이 더욱 알차고 즐거울 거예요. 자,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주소: 34 1, Na Chom Thian, Satta
hip District, Chon Buri
영업시간 : 오전 08시 ~ 오후 6시
입장료 : 단순 입장권 500바트 코끼리 쇼 & 민속 쇼 : 800바트
관광 소요시간 : 3시간 정도
앞에 보이는 건 악어인데 가까이서 보면 정말 커요!
앞에 보이는 건 악어인데 가까이서 보면 정말 커요!
 
농눅 빌리지의 하이라이트! 코끼리 쇼를 관람하기 전 이곳저곳을 둘러봤는데요. 깔끔하고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더라고요.
입 크기를 자랑하는 농눗빌리지의 공룡
입 크기를 자랑하는 농눗빌리지의 공룡
 
공룡들 모형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생각보다 꽤 좋고 사진 찍을 장소도 엄청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어렸을 때 공룡을 좋아했어서 그때도 왔으면 참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멀리서 보면 정말 동물 같아 보이는 모형들도 있어요.
멀리서 보면 정말 동물 같아 보이는 모형들도 있어요.
 
귀여운 동물이나 곤충들의 모형도 있어서 적어도 이곳저곳 돌아보면서 눈이 심심하지는 않았어요.
잘 조성된 정원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잘 조성된 정원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화려하게 장식된 곳이 많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저희 일행은 가이드가 없이 자유일정으로 여행을 갔기 때문에 여러 가지 활동을 하거나 장식물이나 구조물에 대한 설명을 듣지 못 했던 게 많이 아쉽더라고요. 농눅 빌리지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를 대동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산책로 같은 경우 그늘막을 설치해서 생각보다는 구경 다닐만했어요.
하지만 점심이 다가오면 정말 정말 정말 더우니까요. 혹시 걷는 것에 불편함이 있거나 아이나 노약자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꼭 차량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차량도 에어컨이 나오지는 않지만 그나마 좀 시원하긴 하더라고요.
사진으로 보면 작아 보이지만 꽤 큰 코끼리들
사진으로 보면 작아 보이지만 꽤 큰 코끼리들
 
농눅 빌리지의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 하나가 바로 '코끼리 쇼'입니다.
코끼리 쇼에 앞서서 진행되는 30분가량의 민속 공연이 끝난 뒤 바로 옆 무대로 이동해서 관람하게 되는데요. 내부에는 에어컨이 나오는지 꽤 시원한 편이었어요.
쇼에 앞서 귀여운 코끼리들이 관객석 바로 앞까지 와서 바나나, 팁을 요구하는데 이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이때 추가 요금 100바트 정도를 지불하면 코끼리와 같이 인증샷을 찍을 기회도 제공되는데요.
와 저는 멀리서 볼 땐 귀여웠는데 가까운 곳에서 보니까 너무 커다래서 차마 사진 찍을 용기가 나지 않더라고요.
본격적인 쇼가 시작되면 코끼리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면서 각종 묘기를 선보여요. 골대에 축구공 차 넣기, 코로 그림 그리기 등등 공연 시간이 30분이라 아까울 정도로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식물원도 차분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식물원도 차분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이것들 외에도 깔끔하게 조성된 식물원이나 여러 가지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정원들이 있습니다.
클래식한 자동차들이 많이 있어요.
클래식한 자동차들이 많이 있어요.
 
앞서서 말씀드린 공룡이나 태국 전통 건물 각종 동식물 심지어 자동차까지! 정말 다양한 콘셉트들이 존재해요.
농눅 빌리지에 대해서 개인적으로는 완전히 만족했습니다. 볼 것도 많고, 사진 찍을 것도 많고 입장권 가격이 생각보다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관람을 쭉 하다 보니 이 정도 가격으로 판매할만하다는 생각이 다시 들더라고요.
농눅 빌리지 팁
📌 더위 대비는 필수!
농눅 빌리지는 야외 정원이 많아 한낮에는 매우 더울 수 있어요.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등을 꼭 준비하시고 물도 충분히 챙기세요. 오전 일찍 방문하면 더위를 피하고 산책하기 좋습니다.
📌 효율적으로 시간 활용!
코끼리 & 민속쇼 공연 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그에 맞춰 동선을 계획하는 게 좋아요. 공원 자체가 꽤 넓은 편이다 보니 발길 닿는 대로 구경하면 안 그래도 더운데 많이 지칠 것 같더라고요! 또 매력적인 장소가 많은 만큼 한곳에 오래 머물기보다 주요 볼거리 위주로 구경하는 걸 추천드려요.
주의사항
쇼는 주중과 주말 모두 운영되지만 당일 이용객 현황에 따라 미운영 될 수도 있습니다.
<농눗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확실한 사전 정보 없이 농눅 빌리지를 비롯한 관광지를 방문하면 더위에 지치고 일정 소화에 어려움을 겪기 쉬운데요. 이런 상황을 미리 방지하려면 현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모 서비스를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요모는 태국 현지 여행사들과 제휴를 맺고 1:1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거든요. 태국 여행 일정을 짤 때 현지 전문 파트너 여행사가 꼼꼼히 확인해 주거든요!
게다가 요모에서는 상담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궁금한 게 생기면 그때그때 실시간 채팅으로 물어보면 되니까 여행 계획의 막막함이 확 줄더라고요.
파타야여행
농눅빌리지
태국코끼리쇼
다음글
북큐슈 일주 4일차 1부 - 후쿠오카 대표 공원 오호리 공원과 JR 큐슈의 초호화 관광열차 아루렛샤
이전글
북규슈 일주 3일차 2부 - 나가사키역에서 짬뽕 식사, 니시큐슈신칸센 카모메 탑승 타케오온센역, 타라역 특별한 신사 방문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치앙마이/치앙라이
황금빛 치앙마이, 쉿~! 이 근사한 여행지는 여러분에게만 알려줄게요!
560,000원 ~
방콕/아유타야
낭만 가득한 방콕 아유타야의 선셋, 여러분의 감성을 가득 충전시켜요!
580,000원 ~
방콕/파타야
두 도시 방콕 그리고 파타야, 서로 다른 매력의 파도속으로 풍덩!
750,000원 ~
방콕
필수 방문코스와 하루 자유일정으로 떠나는 완벽한 리얼 방콕여행!
520,000원 ~
방콕
태국 그 이상의 도시 방콕! 더욱 힙하게 즐기는 새로운 방법은요?
58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태국 ˑ 방콕/파타야
방콕 파타야 신혼여행 우리만을 위한 프라이빗 투어
4박 6일
4성급
항공편 미포함
2인 / 1,020,000
태국 ˑ 방콕
태국 그 이상의 도시 방콕! 더욱 힙하게 우리가족 프라이빗여행
3박 5일
호텔 미포함
항공편 미포함
4인 / 598,000
태국 ˑ 방콕/파타야
이번 여름 우리만의 단독 가족여행 방콕 /파타야
4박 5일
4성급
항공편 미포함
9인 / 6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