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설국 열차 5일차 - 마츠시마 해안, 센다이 소혀 요리, 나리타공항 경유 귀국

색다른 일본여행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도호쿠 철도 여행의 마지막 날 이야기는 마츠시마 오에도온센 모노가타리 소칸에서 조식을 먹고 마츠시마 해안을 산책하고 센다이로 이동 후 규탕(소혀 요리)를 먹고 자율 쇼핑을 하고
마지막 미스테이크(??)를 하고 나리타 공항을 거쳐 귀국합니다.
chapter 1 # 마츠시마 해안 산책
notion image
마츠시마 소칸의 정원! 엄청 큰 정원입니다. 왼쪽에 노천탕이 보이네요.

마츠시마의 해안 모습!
로비의 모습! 대형 온천 호텔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일일이 외부로 나가는 문을 안내해 드립니다. 약간 미로에요.
notion image
자율 식사~~~~
소칸의 포토 존!
호텔 입구! 저 버스로 19명은 무리에요~~
notion image
입구의 모습! 소나무가 많은 마츠시마입니다.
자! 호텔에서 출발 천천히 고다이도로 향합니다. 저건 혹시..... 쓰~~~나미
고다이도의 스카시바시가 공사 중이에요.ㅠㅠ 아쉽 아쉽!
notion image
200엔을 내고 후쿠우라바시(福浦橋)를 지나 후쿠우라지마를 찾아갑니다. 길이 252M 폭 2.6M로 빨간색 다리가 인상적이죠. 섬은 동서로 300M, 남북으로 200M 정도 되는 마츠시마의 여러 섬 중에 하나입니다. 해발 25미터로 낮은 구릉으로 산책하기 좋아 30분 이면 충분합니다.
언제나 여기서 망원으로 고객님들을 찍어 드립니다.
작년에 왔던 그 호텔 다이칸소!! 공사 중인 거 같네요.
notion image
마츠시마 유람선의 모습 정말 많은 섬들이 있습니다.
다시 다리를 건너 호텔로 이동 후 셔틀버스를 타고 역으로 이동합니다.
JR 마츠시마카이간 역에서 출발하는 열차! 센다이로 향합니다.
Video preview
마츠시마 고다이도 주차장 맵 코드 : 110 443 125*44
마츠시마 안내(일본어)

notion image

chapter 2 # 센다이 규탕(소혀 요리)
규탕 두부 요리!
사라다~~~
notion image
규탕 소시지~~
본 요리가 나옵니다.~~~ 규탕이 소 혀라는 것만 아니라고 생각하면 소고기이니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줄 서서 먹는 규탕~~
이것이 세트입니다. 정말 맛납니다. 센다이 가시면 꼭 규탄을 드셔 보세요!
규탄 키스게(味の牛たん喜助)
요코하마 오사카 등등 전국에 지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JR 센다이 역에서 먹습니다.

notion image
여기서 3시간 자유 쇼핑 시간을 드립니다. 15시 32분 JR 센다이 역에서 출발. 17 시 04분 JR 도쿄 역 도착입니다. 여기서 또~미스테이크. 승강장을 잘못 오르다니 내 20년 역사상 최초입니다. 한 번 꼬이니 마지막까지 꼬입니다. 다행히 출발 5분 전에 알아서 ㅠㅠ 감사합니다! 별 사랑 누님!
다음에 겨울에 오면 여기 가야지!!

notion image
이와테 현 모리오카 시에 위치합니다.
자 도쿄로 이제 편안하게 이동합니다.
JR 센다이 역 맵 코드 : 21 646 006*54
규탄 키스케 센다이 역점 안내(일본어)

chapter 3 # 귀국
JR 오미야 역에 도착합니다. 엄청 복잡한 역 중에 하나죠!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타고 나리타 국제공항으로 이동합니다. 마지막 열차~~~ 그리고 출국 수속합니다.
notion image
고객님이 고생했다고 사주신 스벅~~망고주스~~
고객님이 5일 동안 고생했다고 사주신 샤넬 넘버 5 핸드크림! 정말 감사합니다.
파란 대하니를 보니 이제 집으로 가는군요!
notion image
요즘은 저 자리도 돈을 받더라고요. 우리 고객 2분은 저기서~ 역시 럭셔리
마지막 주차장까지 별 사랑님과 동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일본 가실 때 또 연락 주세요~~ 일본 철도여행은 서규호의 색다른 일본여행으로~~~~ 지난 5일간 일본 설국열차의 추억입니다. 눈이 많이 안 와서 아쉽지만 2월에 더 많이 오겠죠~~
마츠시마해안
센다이규탕
나리타익스프레스
다음글
대만 타이베이 핑시 천등축제, 밤하늘을 수놓는 수천 개의 천등을 감상할 수 있는 축제를 소개할게요.
이전글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대만 타이베이 황지 온천에서 잠깐 쉬었다 가세요!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후쿠오카/이토시마/나카쓰
편안한 후쿠오카, 근교의 새로운 장소를 소개할게요!
1,400,000원 ~
오키나와/미야코지마
때 묻지 않은 순수함, 나만의 비밀여행지 미야코지마
1,250,000원 ~
일본전역
사골보다 깊은 맛! 철도박사와 함께하는 일본 전국 일주 한 그릇
2,160,000원 ~
나가사키/쿠마모토/가고시마/벳부
온전한 큐슈만의 시간, 일본 최남단역을 가다!
1,280,000원 ~
니가타/가루이자와/닛코
온천, 존 레논의 가루이자와 그리고 닛코의 산들바람까지!
1,380,000원 ~
가고시마/야쿠시마
초록을 머금은 섬 야쿠시마, 시시가미[シシ神]를 찾아서 떠나는, 그 신비로운 여정에 초대합니다.
1,580,000원 ~
삿포로/하코다테/오타루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홋카이도, 미즈나기 천연 해수온천을 아시나요?
1,700,000원 ~
나고야/게로/나가노
나고야에서 시작하는 이번 여행의 종착지는 치유입니다!
1,45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일본 ˑ 오사카/교토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오사카 프라이빗 여행을 준비했어요.
3박 4일
3성급
항공편 미포함
7인 / 880,000
일본 ˑ 후쿠오카/나가사키/카라츠/우레시노
가족들과 떠나는 후쿠오카 프라이빗 온천여행
3박 4일
3성급
항공편 포함
6인 / 1,950,000
일본 ˑ 후쿠오카/뱃부/유후인
일본의 가을과 함께하는 우리만의 가족여행, 온천과 미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