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설국 열차 1일차-JR 동일본 패스로 야마가타 신칸센을 타고 야마가타로-

색다른 일본여행
만족도 100%
프로필 보기
2024년 첫 일본 철도 여행은 도호쿠로 19명의 전사가 출발합니다.
chapter 1 # 출국~JR 야마가타 신칸센
notion image
2024년 첫 일본 철도 여행은 19명 대부대가 이동합니다.
새벽 공기를 가르며 제 차로 이동하면서 심심해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영종대교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 봅니다.
선셋이 멋진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새벽!
notion image
영종대교와 군 초소! 예전 군대 생각이 나네요. 초소에서 휴전선을 바라보며...
출발은 언제나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 2 터미널에서~~~
폭이 넓어서 좋아요! 잠시 눈을 붙이고 있으니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첫 엑시던트가 발생됩니다. 잘 되던 이심이 안터지네. 땀이 삐질삐질 나기 시작합니다. 다행히 잘 해결돼서(약 30분 소요) 5일간 이용 가능해졌습니다. 여러분도 조심 또 조심하세요!
notion image
두 번째 엑시던트는 19명이 안전하게 탑승했으나 나리타 익스프레스가 연착해서 1시 45분 차를 타려고 했으나 전 열차가 연착 출발을 해서 전 열차인 1시 15분 차를 1시 20분에 그냥 타고 출발합니다. 막무가내!~
차장한테 연착해서 우리가 다음 야마가타 신칸센을 타야 한다고 해서 그냥 앉아서 편안하게 갑니다. 벌써 두 번째 사고네요… 그래도 잘 해결 합니다.
일본 철도 여행 전문가만이 상황을 파악해서 해결 하죠!
notion image
고객님들 에끼벤을 사기 위해 각자 이동합니다. 저는 캐리어를 보관합니다.

도호쿠 신칸센 0킬로미터 포인트에서 기념사진을...
도호쿠 신칸센과 야마가타 신칸센이 함께 운행하는데 디즈니 40주년 기념 래핑 열차를 만납니다.
notion image
야마가타 신칸센과 도호쿠 신칸센이 병결로 이동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40주년 기념 열차입니다.
야마가타 신칸센과 도호쿠 신칸센의 병결 운행 모습!
정각 15시에 쓰바사가 출발합니다. 17호 차 앞에서 기다립니다.
notion image
편안하게 앉아서 이동합니다. JR 이스트 레일패스 5일간! 3만 엔으로 만 엔 올랐네요..
임 선생님의 뒷모습!

요즘 일본이 날씨가 눈이 별로 없네요. 아이쿠야! 곧 JR 후쿠시마 역에 도착합니다.
notion image
JR 요네자와 역에 도착합니다.
드디어 JR 야마가타 역에 도착합니다. 도착한 열차는 오리카에시 해서 도쿄 역으로 향합니다. 일부 열차는 JR 신조 역으로 이동합니다.
E8 신야마가타 신칸센 신형 열차가 3월 16일 데뷔 합니다.
notion image
JR 야마가타 역에서 만나는 자오의 수빙 모형! 저 수빙이 올해는 이상 기온으로 수빙이 많이 없다고 하네요.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다이와로이넷 호텔 야마가타 에끼마에 입니다. 2021년 7월 개업한 호텔이에요. 호텔 컨디션이 좋아요!
넓은 트윈! 정말 행복한 숙박이죠.
notion image
물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Video preview
JR 야마가타 역 외부의 모습! 1901년 4월 11일 개업한 3면 7선식의 지상역입니다. 역사는 호텔 메트로폴리탄 야마가타와 쇼핑몰들이 함께 있습니다.
notion image
우리는 저녁 식사를 여기서~~ 오소바니!(おそばに)
Video preview

저는 고객님들을 다시 호텔에 모셔다드리고 지정석을 미친 듯이 예약합니다. 무려 1시간 정도 19명을 예약하려니 오래 걸립니다. 뒤에 사람도 기다리고…
JR 야마가타 역 맵 코드 : 273 594 382*45

JR 야마가타 역 시간표(일본어)
야마가타 신칸센
후쿠시마역
일본수빙
다음글
타이베이가 처음이세요? 일단 시먼딩 아종면선에서 곱창 국수 먹고 여행 시작해요!
이전글
대만의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 찰나의 봄 대만 벚꽃 명소
이 여행사의 추천플랜
후쿠오카/이토시마/나카쓰
편안한 후쿠오카, 근교의 새로운 장소를 소개할게요!
1,400,000원 ~
오키나와/미야코지마
때 묻지 않은 순수함, 나만의 비밀여행지 미야코지마
1,250,000원 ~
일본전역
사골보다 깊은 맛! 철도박사와 함께하는 일본 전국 일주 한 그릇
2,160,000원 ~
나가사키/쿠마모토/가고시마/벳부
온전한 큐슈만의 시간, 일본 최남단역을 가다!
1,280,000원 ~
니가타/가루이자와/닛코
온천, 존 레논의 가루이자와 그리고 닛코의 산들바람까지!
1,380,000원 ~
가고시마/야쿠시마
초록을 머금은 섬 야쿠시마, 시시가미[シシ神]를 찾아서 떠나는, 그 신비로운 여정에 초대합니다.
1,580,000원 ~
삿포로/하코다테/오타루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홋카이도, 미즈나기 천연 해수온천을 아시나요?
1,700,000원 ~
나고야/게로/나가노
나고야에서 시작하는 이번 여행의 종착지는 치유입니다!
1,450,000원 ~
이 여행사가 진행한 견적
일본 ˑ 오사카/교토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오사카 프라이빗 여행을 준비했어요.
3박 4일
3성급
항공편 미포함
7인 / 880,000
일본 ˑ 후쿠오카/나가사키/카라츠/우레시노
가족들과 떠나는 후쿠오카 프라이빗 온천여행
3박 4일
3성급
항공편 포함
6인 / 1,950,000
일본 ˑ 후쿠오카/뱃부/유후인
일본의 가을과 함께하는 우리만의 가족여행, 온천과 미식은 덤!